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고레벨대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 등 아이템과 인던 시스템, 신규 지역 등이 추가되고, 에다전설 특유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코스튬들도 함께 등장한다.
우선 4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유니크 아이템 제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에다전설의 최고 무기 6종과 방어구 17종이 추가된다. 또 기존보다 난이도를 높인 하드(Hard) 모드의 인던들과 신규 지역인 차원의 틈을 업데이트 해 더 높은 경험치와 골드 획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여성을 위한 게임…감성 마케팅 '활활'2013.01.24
- 와이디온라인 '에다 전설' 국내 서비스 맡아2013.01.24
- 이야소프트 국내 서비스 6월1일부로 모두 중단2013.01.24
- 이준혁 에다전설 기획팀장 “초딩게임? 해보면 다를걸요”2013.01.24
여성 이용자 비율이 높은 게임인 만큼 여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귀여운 코스튬들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다음 달 7일까지 게임 내에서 가면 무도회에 가고 싶은 제작상인 마에스터의 부탁을 들어주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가면을 증정하고 상점에는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나만의 완소 날개 아이템도 입점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에다전설이 유니크 아이템과 신규 지역, 인던 시스템, 귀여운 코스튬 등을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면서 자신만의 가면 아이템 증정하는 가면 무도회 이벤트와 길드 최강전 참가자도 모집 중인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