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스페이스3’ 한정판 예약 판매 실시

일반입력 :2013/01/23 14:19    수정: 2013/01/23 14:19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와 협력한 액션 호러 게임 ‘데드스페이스3’ 한정판을 23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2인 코옵 플레이를 지원하는 데드스페이스3 한정판은 얼어붙은 행성에 불시착한 이용자가 동료인 정부군 존 카버와 함께 냉혹한 대자연의 공격에 맞서 힘겨운 생존 서바이벌을 하는 내용이다.

새로운 자유 참가 협동 기능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하거나, 아이작 클라크가 돼 혼자 플레이 할 수 있다. 각 모드는 고유한 이야기와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네크로모프 사태의 근원을 찾는 대장정을 떠나 타우 볼란티스(Tau Volantis)에 가혹한 환경 속에서 원재료와 부품을 찾아내야 한다. 자신의 공학 기술을 이용해 무기와 생존 도구를 만들고 개조하는 궁극의 실험에 착수하게 된다.

또 이용자들은 부품들을 찾아 나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고, 구성요소들을 모아 독특한 무기를 만들 수도 있다. 아울러 좋아하는 무기들을 조합하고 재구성하는 등 계속해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 얼음 행성은 네크로모프 전염병을 영원히 끝낼 열쇠를 쥐고 있지만 그보다 먼저 눈사태와 상상을 초월하는 얼음벽, 잔인한 황무지를 극복해내야 한다. 더욱 치명적으로 진화한 적과 냉혹한 대자연의 공격에 맞서, 플레이어는 자신뿐만 아니라 인류 전체의 생존을 위해 팀을 이룰 수도 있다.

이번 데드스페이스3 한정판 특전으로는 위트니스 수트, 퍼스트 컨택트 수트, 이벤절라이즈 웨폰, 네고시에이터 웨폰, 160페이지 분량의 풀 컬러 한글 가이드북이 포함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예약 판매는 23일 오후 4시부터 게임피아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데드스페이스3 한정판은 플레이스테이션(PS)3, 엑스박스360, PC(CIB)버전으로 2월5일 공식 발매될 예정이다.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