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스마트폰 케이스 “입체감 살아있네”

일반입력 :2013/01/04 18:57

봉성창 기자

에이스그룹이 운영하는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전문브랜드 아이페이스(대표 이종린)는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이폰5 플립 다이어리케이스 2종을 최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페이스 퍼펙트스톰 플립 다이어리 케이스는 반짝이는 광택감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빛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입체 구조를 채택해 금속 광택감을 연출한다. 소재로는 ‘카멜레온’이라는 별명이 붙은 ‘루비올레’ 원단이 사용됐다.

색상은 화이트핑크, 옐로우오렌지, 그린블루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아이폰5를 비롯해 갤럭시노트2, 갤럭시S3, 옵티머스G에 맞게 디자인됐다.강렬한 팝아트가 눈에 띄는 아이페이스 팝 플립 다이어리 케이스 역시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환되는 렌티큘러 특수 원단이 활용됐다. 시각적 재미와 함께 실용성 측면에서도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레드, 퍼플, 블랙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아이폰5 전용이다.

관련기사

두 제품 모두 카드수납 기능을 겸비해 스마트폰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스그룹 전경화 팀장은 “특수 소재를 활용해 디자인과 기능성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노력했다”며 “남들보다 돋보이는 스마트폰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