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가 오는 3일 새해맞이 신규 업데이트 '무너진 균형'을 공개한다.
무너진 균형 업데이트는 지난 12월 정식 서비스 개시와 더불어 진행됐던 '황제의 정원' 업데이트에 이은 두 번째 업데이트로 ▲시나리오 추가 공개 ▲최고 레벨 상향(40Lv) ▲신규 던전 및 스킬 공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계관의 중심축인 북서부 카르텔과 남부 카르텔의 대립 균형이 무너지며 카발2의 시나리오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카발2 오픈 당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던 오프닝 영상의 배경 스토리도 게임 진행을 통해 자연스럽게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미궁숲의 모든 지역을 공개됨으로써 이용자들은 '황제의 정원'을 비롯해 '첨탑 유적지', '정령들의 은신처' 등 미궁숲의 모든 필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신규 던전 '공중 정원'은 최고 레벨인 40레벨 달성 시 입장 가능하며, 카발2 내 현존하는 던전 중 가장 난이도가 높다. 카발2 오프닝 영상에 출현했던 보스 몬스터 '세미라미스'를 처치하면 최고 레벨 신규 아이템인 '세미라미스 복식'을 얻을 수 있는데, 이는 한층 강화된 아이템과 새로운 도전을 찾는 고레벨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 무료화 전환 게임, 진짜 ‘공짜’ 맞아?2013.01.02
- 외산 게임 '습격', 토종 게임은 '반격'2013.01.02
- ‘카발2’ 7일 정식 상용화 돌입…“최고 레벨 상향”2013.01.02
- 인기 게임 ‘카발2’ 계정도용 피해에 ‘뒷짐’ 왜?2013.01.02
이 밖에도 이번 공중 정원 업데이트에서는 ▲각 클래스 별 신규 스킬 ▲각 제조 직업별 기술서가 새롭게 추가 된다. 신규 스킬들은 각 클레스 별 특성에 맞게 구성돼 있다.
민영환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부사장은 이번 무너진 균형 업데이트는 카발2 스토리 라인의 본격적인 시작이다며 올해에도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재미있게 즐겨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