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전자지갑,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일반입력 :2012/12/13 18:27

인크로스가 개발한 신한카드 전자지갑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스마트앱어워드2012 이노베이션 대상을 받았다.

회사는 13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제3회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신한스마트월렛'이 서비스이노베이션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해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앱을 디자인,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 기술, 콘텐츠, 서비스 등 40개 평가지표로 심사하고 교수자문위원단이 최종수상자를 가리는 대회다.

인크로스는 신한카드의 신한스마트월렛이 보유중인 카드, 쿠폰, 멤버십관리가 쉽고 카드사와 금융사 등 그룹의 여러 서비스가 효율적으로 제공돼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신한스마트월렛 앱은 '결제바로이용' 기능으로 결제에 필요한 카드, 멤버십, 쿠폰을 한번에 골라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현재 사용자 위치에서 찾아가기 편리한 가맹점과 할인쿠폰 정보를 제공해준다. '마이폴더'에 자주 쓰는 카드·멤버십·쿠폰을 9개까지 분류해 관리하고 바코드보기, 신한카드 이용내역 조회, 영수증보기도 할 수 있다.

인크로스 김태우 서비스사업부문장은 신한스마트월렛을 만든 인크로스의 기술력과 경험을 검증케돼 기쁘다며 금융권 서비스플랫폼 구축 사업이 늘고 있는데, 향후 이와 관련된 사업을 의욕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