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플레이스테이션(PS) 대표 캐릭터들이 펼치는 대전 격투 게임 'PS 올스타 배틀 로얄' 한글 자막판을 PS3용으로 오는 2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PS 올스타 배틀 로얄에는 ▲언챠티드 시리즈의 드레이크 ▲갓 오브 워의 크레토스 ▲슬라이 시리즈의 슬라이 쿠퍼 ▲리틀 빅 플래닛의 리빅보이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또 다양한 제작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데빌 메이 크라이의 단테 ▲바이오쇼크의 빅 대디 ▲메탈 기어 솔리드의 라이덴 등 여러 유명 게임들의 캐릭터들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10여명 이상의 등장 캐릭터들 가운데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각각의 캐릭터가 보유한 고유 기술과 파괴적인 필살기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또 PS비타와의 교차 플레이 기능을 지원해 양 플랫폼을 넘나들며 최대 4인까지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지원된다. 싱글 플레이에서는 세계관이 합쳐진 미스터리를 풀어낼 수 있는 진정한 배틀 로얄의 아케이드 모드, 게임의 최종 보스를 상대할 수 있는 전투 모드 등을 즐길 수 있다. 멀티 플레이에서는 시간제한 매치, 특정 킬 수를 기록해야 하는 매치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소니 ‘PS3’ 판매량 7천만 돌파2012.11.19
- PS3 '엑스 트루퍼즈' 예약 판매 오늘부터2012.11.19
- ‘진삼국무쌍6 엠파이어스’ 13일 출시2012.11.19
- PS3 ‘리틀 빅 플래닛 카팅’ 6일 출시2012.11.19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 로얄은 PS3와 PS비타 플랫폼 간 교차 구매가 적용돼 PS3용을 구매한 고객들은 PS비타용 다운로드 버전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의 출시 가격은 5만9천800원이며, 초회판에는 독점 대체 코스튬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된다. PS비타 패키지 버전은 오는 30일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