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게이트 ‘이스타온라인’ 15일 오픈

일반입력 :2012/11/14 15:51    수정: 2012/11/14 15:52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의 액션 MORPG '이스타온라인' 공개 서비스가 이달 15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

이 게임은 ▲간편한 조작과 ▲상시 이벤트 PVE 던전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개성 있는 캐릭터와 ▲캐주얼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제한레벨 30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레벨 및 스테이지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 갤럭시게이트는 이스타온라인 공개 서비스 공식 발표와 함께 클라이언트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특히 이번 공개 서비스 버전의 클라이언트에서는 모든 이용자가 만족할만한 편의성과 캐릭터 밸런스 부분에 많은 노력이 기울여졌다.

이스타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이벤트 '빙고를 정복하라' 및 '이스타와 함께 렛츠고!'에서는 간단한 게임 참여만으로 아이패드3를 비롯해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아방가르드 이스타' 이벤트를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게이트 관계자는 “아방가르드 이스타는 공개 서비스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오픈 기념 모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라며 “이와 함께 재접속 시 고급 옵션이 붙은 한정판 모자로 업그레이드 되는 진화형 이벤트”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