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하이피가 개발한 글로벌 인기 슈팅게임 ‘하이피 드래곤’을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서비스 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피 드래곤’은 네오위즈인터넷이 지난 3월 출시한 MMORTS ‘하이피 킹덤’에 이은 두 번째 ‘하이피’ 시리즈다.
이 게임은 여행 중에 만난 드래곤을 육성시키면서 고대 짐승과 전투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투 시 바람의 영향을 고려하고 주변 장애물의 물리적 움직임을 활용해 포탄 공격을 해야 한다. 돌, 화염, 식물, 얼음 등을 사용하는 드래곤이 등장하며 특별한 드래곤을 찾아낼 수도 있다. 온라인,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는 물론 최대 8명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 전투가 가능한 PvP 모드를 통해 타 이용자와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신작 출시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10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죠스떡볶이 기프티콘 20개를 선물한다. 이 밖에 PvP 상위 랭킹 100위를 기록하면 ‘하이피 드래곤’ 유료 코인을 차등 지급하며 앱스토어 리뷰 작성자 중 20명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인 ‘VIP 카드’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G, 게임 ‘블레스’ 소개...“개발력 입증”2012.10.30
- 네오위즈인터넷, 윈도8용 벅스앱 출시2012.10.30
- 네오위즈게임즈 ‘지스타 특별 페이지’ 공식 오픈2012.10.30
- 지스타 주요 참가사 전략, ‘대작’과 ‘다작’2012.10.30
네오위즈인터넷 안병율 PM은 “전세계에서 인정 받은 ‘하이피 드래곤’을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강화하는 한편 한국 유저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하이피 드래곤’과 함께 미국 등 13개 국가에서 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빅토리워즈’를 동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