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대표 신철우)는 ‘아루바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 SW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SW는 분산된 기업 환경에 높은 수준의 보안성, 탄력성 및 확장성을 제공하는 컨트롤러 없는 와이파이 솔루션이다. 물리적 또는 가상적인 컨트롤러도 필요없다.
아루바는 ‘아루바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의 한 부분으로 ‘아루바 액티베이트’를 함께 소개했다. 이 제품은 기업IT,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 리셀러 등의 대규모 분산 와이파이 구축과 관련한 클라우드 기반의 제로터치 프로비저닝 서비스다.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와 액티베이트를 결합할 경우 시스코 와이파이 아키텍처에 비해 42% 이상의 와이파이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주장했다.
벤 깁슨 아루바네트웍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기업의 대부분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및 리소스에 대한 높은 성능과 동시에 용이한 접속성이 가능한 최소한의 구성 및 관리를 필요로 한다”라며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대규모, 미션크리티컬한 캠프서 환경을 위한 10년 가치의 혁신적인 설계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아루바, BYOD 솔루션 '클리어패스' 출시2012.10.08
- 아루바, CJ그룹 5개 사옥 무선랜 구축2012.10.08
- 아루바, VPN 액세스 위한 ‘VIA앱’ 출시2012.10.08
- 아루바, BYOD 솔루션업체 아벤다시스템즈 인수2012.10.08
그는 이어 “일관된 사용자 및 관리 경험을 제공해 컨트롤러 사용여부에 상관없는 어떠한 환경에서 보다 나은 성과와 절감된 비용 혜택을 얻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존 아루바 인스턴트 고객들은 새로운 소프트웨어인 엑티베이트와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를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