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신작 MMORPG '아란전기'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10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아란전기’는 동영상을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알렸다. 게임 배경 설명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과 던전 몬스터의 사냥 장면, 이용자 간의 전투 장면 등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의 핵심적인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에스코트 펫 법보의 다양한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다. 법보는 빠른 이동을 돕는 탑승 펫의 역할과 함께 사냥 및 전투 시에는 캐릭터와 함께 상대에게 물리적 타격을 가하는 기능을 동시에 수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아란전기’ 서비스를 위해 지난 13일 한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안정적인 게임 진행과 많은 이용자 참여 및 긍정적인 평가에 힘입어 추가 테스트 없이 빠른 공개서비스 진행을 결정했다.
관련기사
- 기대작 '아란전기', 공개서비스 임박2012.09.28
- 라이브플렉스, '아란전기'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2.09.28
- 피파3-천룡기, 기대작 몸 풀기 나서2012.09.28
- 라이브플렉스, 아란전기 신규 포스터 공개2012.09.28
한편, ‘아란전기’는 공개서비스를 준비하며 홍보모델 선발전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90인의 모델 중 최종 홍보모델을 선정하고, 공개서비스 경품과 최고의 운영자를 뽑는 이용자 대상 투표가 내달 8일까지 이어진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이번 플레이 영상을 통해 게임의 주요 장면을 미리 만나볼 수 있지만 아란전기는 영상에 담지 못한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충실히 갖춘 게임”이라며 “공개서비스에 참여한다면 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며 안정적인 게임 운영으로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