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MMORPG ‘텐비익스트림’ 1차 사전공개테스트를 오는 2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텐비익스트림은 넥슨 자회사인 넥스토릭이 개발하고 CJ E&M이 퍼블리싱하는 다중접속역햘수행게임(MMORPG)다.
이 게임은 서로 다른 아일랜드에 삶의 터전을 잡고 있는 안드라스, 탈리, 실바 3개의 종족이 연합해 다양한 적대 세력으로부터 위협받고 있는 자신들의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쳐 싸우는 내용의 작품이다. 특히 ▲풍부한 콘텐츠와 시스템 ▲짜릿하고 화려한 스킬 ▲개성 있는 캐릭터 ▲수많은 던전 ▲컨트롤의 재미를 선사하는 플라잉 시스템 등이 재미요소다.
테스트는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8시간씩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CJ E&M은 텐비익스트림 1차 사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차 사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ABC마트 상품권, 투니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축구 게임 차구차구, 테스터 모집2012.09.25
- 지피레이싱, 국민 게임 대열 합류 할까?2012.09.25
- 넷마블 사천성, 맵 전면 무료화2012.09.25
- 넥스토릭, ‘텐비’ 개발 전담한다2012.09.25
또한 게임 플레이 후 게시판에 의견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투니툰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텐비익스트림 관련 카페나 블로그 제작에 활용할 수 있도록 텐비익스트림의 로고, 카페 및 블로그용 이미지, PC 및 모바일용 월페이퍼 등을 모두 담은 팬사이트 이미지킷을 제공한다.
조우찬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주니어사업팀장은 “1차 테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로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좀 더 발전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음 달 중 2차 테스트를 거쳐 정식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