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기아 K9 사면 최경주 레슨기회”

일반입력 :2012/09/20 18:38

정윤희 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기아자동차(대표 이형근, 이삼웅)와의 제휴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현재 SK텔레콤은 기아차의 차량 할인 및 관리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제휴상품 ‘T기아LTE오토팩’을 판매 중이다. 해당 상품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전체 기아자동차 판매량의 10%에 해당하는 5천600여대가 가입했다.

양사는 이동통신 VIP고객 확보와 자동차 판매 호조 등 제휴상품의 시너지 효과가 검증됨에 따라 내달부터 ‘T기아LTE오토팩’의 혜택을 확대하고 SK텔레콤 VIP, 골드 고객을 대상으로 독특한 제휴마케팅을 추가 시행키로 했다.

내달 시행되는 첫 번째 제휴 확대 프로그램은 SK텔레콤이 후원하는 골프선수 최경주 선수와의 일대일 레슨 기회 제공이다. 양사는 SK텔레콤 VIP, 골드 고객 중 기아자동차 K9 구매 고객 50명을 추첨해 인천 스카이72 골프장에서 특별 골프 레슨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SK텔레콤과 제휴를 맺은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여행과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신차 시승행사도 개최한다. 해당 행사 역시 추첨을 통해 50명의 SK텔레콤 VIP, 골드 고객을 선정해 기아자동차 신차 K3 7일 시승권과 내달 20일~21일 1박2일 동안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리는 고객초청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성영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통신과 자동차가 만나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한 제휴마케팅이 차별화된 고객 혜택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한층 더 혁신적인 고객 프로그램을 다양한 기업과 손잡고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1일부터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