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20대 겨냥 ‘뉴코티드 백팩’ 출시

일반입력 :2012/09/17 15:16    수정: 2012/09/17 15:17

봉성창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SGP가 노트북 전용 백팩 ‘뉴코티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보호 성능이 더욱 강화된 ‘뉴코티드’ 백팩은 메인 공간 3개를 포함해 총 11개의 공간으로 15인치 노트북, 태블릿PC는 물론 마우스, 충전기 등의 주변 기기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가방 전면에 태블릿PC 전용 수납 공간을 만들어 빠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기가 보관되는 가방 내부는 털소재로 되어있어 기기의 안정적인 보호가 가능하다.외관은 코팅된 소재로 방수를 지원해 눈∙비에 상관없이 가방을 사용할 수 있다. 고가의 모바일 기기 보호가 주 용도인 가방인 만큼 날씨에서도 자유로워야 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뒷면은 에어 메쉬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통기성도 높였다.

관련기사

‘뉴코티드 백팩’은 단순미를 살린 사각 디자인에 톡톡 튀는 다양한 색상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슈피겐SGP에서는 뉴코티드 출시를 기념하여 ‘뉴코티드 워너비 스타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코티드에 어울리는 대한민국 스타를 추천하는 방식이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60여명에게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슈피겐SGP 마케팅 관계자는 “뉴코티드는 디자인과 기능적 측면을 모두 만족시키는 백팩으로 대학생부터 직장인의 스마트한 스타일을 대변해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