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스카이 T쇼핑’서 한가위 선물특집전

일반입력 :2012/09/13 15:55

전하나 기자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가 운영 중인 데이터 TV 쇼핑 방송 ‘스카이 T쇼핑’을 통해 ‘한가위 선물특집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선 ‘정은자의 자연기행 명품 15종 선물 세트’와 ‘영광굴비’ 등이 판매된다. 이 중 정은자의 자연기행 명품 15종 선물 세트는 먹거리 여행 전문 가이드로 유명한 정은자씨 추천 상품인 언양 한우, 제주 고등어, 유기농 장흥표고, 무농약 매실제품, 유기농 포도씨유 등으로 구성됐다.

또 명절 대표 선물로 손꼽히는 영광굴비 80미가 1만9천800원에, 고급남원 제수용품세트, 한우사골 보신세트, 춘향골 전통 한과, 독일 명품 가이타이너, 셰프라인, 와이드그릴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관련기사

정훈 KTH 그룹VAS사업부문장은 “이번 추석상품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하고 품질이 좋은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KTH는 앞으로 다양한 상품군 확보를 통해 스카이 T쇼핑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장터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 T쇼핑은 TV 리모콘으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제품 설명을 보고 구매와 결제까지 가능한 데이터 방송 형태의 커머스 전용채널이다. 지난달 23일 스카이라이프 43번 채널에 첫 방영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