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 시작

일반입력 :2012/09/11 18:27    수정: 2012/09/12 08:39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하 스타2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가 시작됐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11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스타2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멀티플레이만 지원되며, 우선적으로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관계자, 언론 매체 기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블리자드 측은 조만간 일반 이용자들도 베타 테스트에 초대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배틀넷 계정에 로그인한 후 계정관리 메뉴에서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을 해야 한다. 최근까지 스타2를 플레이한 이용자라면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는 것이 블리자드 측의 설명이다. 이번 테스트의 참가자 규모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회사 측은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필요할 경우 테스터 수를 더욱 늘린다는 계획이다. 테스트 종료 일자도 미정이다.

블리자드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는 스타2 자유의 날개를 구매하지 않은 참가자도 참여할 수 있지만, 자유의 날개를 얼마나 즐겼냐에 따라 베타 테스터 선발 확률이 달라진다”며 “이번 테스트가 멀티플레이만 지원하는 만큼 각 종족의 유닛들과 새로운 기술들을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