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AOS '스틸파이터' 테스트 임박

일반입력 :2012/09/05 17:33    수정: 2012/09/05 17:38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엘타임게임즈(대표 백성현)가 개발한 액션 AOS RPG ‘스틸파이터(Steal Fighter)’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1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오픈형 방식으로 진행되는 테스트는 오는 13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콘텐츠 베타 테스트라는 이름으로 액션게임의 기본 요소와 편의성, 주요 콘텐츠 등을 점검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스틸파이터는 액션게임의 호쾌한 액션성과 AOS 장르의 전략적인 재미를 결합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 게임은 다양한 타격 모션과 경직 모션, 화려한 연타와 스킬 콤보 공격, 논타겟팅 액션 시스템 등을 통해 역동적인 액션을 담아냈다. 이날 열린 공식 홈페이지는 스틸파이터 게임 특징, 캐릭터, 시나리오, 플레이영상 등을 소개한다. 아울러 1차 CBT 플레이를 돕는 게임 가이드와 이용자 의견을 개진하는 커뮤니티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AOS PvP, 스테이지7 등의 주요 콘텐츠를 체험하면 추첨을 통해 음료 키프트 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그라비티의 신정섭 사업팀장(온라인게임부문)은 “스틸파이터의 첫 테스트는 테스터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개발 콘텐츠 확인과 향후 개발 방향성을 확립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라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과 제안, 건의, 불만사항 등을 받아들일 준비를 마쳤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