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미래 인재육성을 위해 운영 중인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6기’ 과정에 참여할 젊은 인재들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는 대학 재학, 혹은 휴학 중인 학생들을 리포터로 선발해 캠퍼스리포터 공식블로그를 운영, 관리토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리포터들이 직접 취재, 편집한 정보통신 분야 최신 소식과 캠퍼스 내 트렌드 및 대학생들의 다양한 관심사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은 다양한 형태의 특별 취재단 파견,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리서치 및 홍보 전략 기획, 대학생 그룹 패널 활동 등 SK 텔레콤의 기업 활동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캠퍼스 리포터 활동을 수행한 이전 기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활동을 지원하고 이끌어주는 ‘멘토 제도’도 있다. 여기에 SK와이번스, e스포츠팀 T1선수단 등 SK텔레콤이 후원하는 각종 운동선수들을 인터뷰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관련기사
- SKT, 유아교육용 미니 빔프로젝터 선봬2012.09.04
- SKT, 펨토셀 간섭제어기술로 LTE 품질↑2012.09.04
- 통신+카페…SKT, ‘T월드 카페’ 종각점 오픈2012.09.04
- SKT 공식블로그, 방문자수 500만 돌파2012.09.04
이항수 SK텔레콤 홍보실장은 “젊은 패기와 열정을 지닌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꿈을 성취하기 위한 소중한 자산을 얻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구성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과정이 우리사회의 미래를 이끌 스마트 리더를 양성할 수 있는 산실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류 지원은 오는 11일까지이며, 블로그 미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오는 25일 총 32명의 리포터가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달부터 3월까지 약 6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