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대표 박주만)이 화장품 전문 자체 브랜드 ‘아이엠’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시작으로 립스틱 3종을 비롯해 가을시즌을 겨냥한 섀도우 제품 등 색조라인 중심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지마켓은 화장품 전문업체 미즈온과 손잡고 지마켓 전용 화장품 전문 브랜드를 만들었다. 타깃은 20~30대 여성고객으로 제품 컨셉과 디자인 역시 건강한 아름다움과 도시적 감성을 테마로 했다.
박주상 지마켓 뷰티팀 팀장은 “화장품 전문업체와 함께 G마켓 전용 화장품 브랜드 ‘아이엠’을 론칭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만큼20~3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지마켓 대표 메이크업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지마켓, 인터넷쇼핑 국가브랜드 6년째 1위2012.08.31
- 티몬, 11번가·지마켓 출신 임원 영입2012.08.31
- 지마켓,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시작2012.08.31
- 지마켓, 생필품도 '반값'2012.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