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소셜게임 '스머프스토리' 2차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2/08/30 17:27    수정: 2012/08/30 17:29

액티브스튜디오는 네이버에 서비스 중인 ‘스머프 스토리’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머프 스토리’는 지난 5월 네이버 소셜게임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 최단 기간 10만 누적설치수를 달성한 소셜네트워크게임이다.

2차 업데이트는 한정된 지형으로 작업장, 농장 부지와 건축물을 제한적으로 밖에 지을 수 없던 부분을 보완, 새로운 지형 추가를 할 수 있게 됐다. 또 강력한 마법 아이템 및 가가멜로 부터 마을을 보호하기 위한 70여 개의 추가 퀘스트, 다양한 아이템, 그 동안의 버그 수정 등이 단행될 예정이다.

또한 두번째 지형을 갖게 되면 마을을 꾸미는데 한정적이던 아이템을 스위치 형식으로 첫 번째 지형과 새로 생긴 두 번째 지형을 왕복하며 다소 유연하게 꾸밀 수 있다. 이를 통해 확장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6일부터 2주간 두번째 지형을 추가하거나 레벨 10을 달성하면 영화 예매권 등을 지급한다.

한국 유비소프트 홍수정 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 동안의 확장성을 아쉬워 했던 이용자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며 계속해서 유저의 소리에 귀기울여 ‘스머프 스토리’의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