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 콘텐츠 큐레이션 SNS ‘인터레스트.미’에서 ‘슈퍼스타K4’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인터레스트.미는 영화, 음악, 푸드/레시피, 뷰티, IT/컴퓨터 등 30여개의 카테고리에 올라온 다양한 이미지, 동영상, 음원, 텍스트 중 관심있는 콘텐츠에 인터레스팅(interesting) 버튼을 클릭해 공감을 표시하는 SNS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엠넷 채널에서 방영되는 슈퍼스타K를 본 뒤 최고의 순간이라고 생각되는 장면에 해당 버튼을 누르는 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콘텐츠 공장’ CJ, N스크린 영화서비스 도전2012.08.27
- KT, N스크린 돌진…방송사들 떨고있니?2012.08.27
- ‘슈스케 대목’ 티빙 날개 단다2012.08.27
- ‘인터레스트.미’ 한국도 2세대 SNS 물꼬2012.08.27
인터레스팅 수가 가장 많은 장면을 선택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CJ상품권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방송이 끝날 때까지 15주에 걸쳐 진행된다.
이영기 CJ E&M 온라인사업본부 팀장은 “슈퍼스타K는 방송 때마다 수많은 화제를 낳는데, 이 화제의 순간을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