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게임 '신곡', 회원수 7만 근접

일반입력 :2012/08/24 16:17    수정: 2012/08/24 16:18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4번째 신작 판타지 웹RPG '신곡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 첫날 신규 회원 가입자수가 6만 5천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첫 테스트를 시작한 신곡온라인은 서버 오픈 후 1시간만에 신규 가입자수 및 게임 접속자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되었지만, 발빠른 서버 증설 및 운영팀의 조치로 인해 정상화 됐다.

신곡온라인은 판타지 웹RPG로 화려한 3D 효과와 횡스크롤 방식의 화려한 전투, 단축키를 통한 스킬 컨트롤, 7개의 병종, 전혼시스템, 도시를 발전하고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RPG 요소 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또한 이 게임은 강민경을 홍보 모델로 전면에 내세우며 강민경 게임, 강민경의 신곡, 강민경이 추천하는 게임 등 테스트 시작 전부터 이용자의 입소문을 타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현재 진행중인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주요 시스템과 캐릭터 밸런스 등을테스트할 예정이다며 테스트 기간동안 접수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에 반영할 예정이니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