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게임 '신곡', 테스트 일정 공개

일반입력 :2012/08/14 14:03    수정: 2012/08/14 14:11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4번째 신작 판타지 웹RPG ’신곡’의 비공개 테스트을 오는 23일부터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곡은 중국 웹게임 포털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웹 RPG로 콤보 스킬의 화려한 이펙트, 1000여개 이상의 퀘스트, 입체적인 맵과 던전에 따른 전략 요소 등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로 차별화 된 게임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이 게임은 최근 홍보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강민경의 적극적인 게임 홍보로 인해 ‘강민경 게임’ ‘강민경이 부른 신곡’ ‘강민경이 추천한 게임’ 등 이미 블로그, 카페 등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련기사

신곡의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거나 네이버 게임의 CBT존을 통해 네이버 계정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신곡은 엔터메이트의 비밀병기로 명실공히 웹게임의 지존이라 불릴 만큼 방대한 콘텐츠가 존재한다”며 “이용자들이 진정한 웹 RPG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도록 최고의 게임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