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EA서울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이하 피파3)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개편하고 다양한 정보 공유 및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된 티저 사이트에는 게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비롯해 축구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며 실시간 축구 뉴스와 게시물을 관람할 수 있는 ‘피온 통신’, 이용자간 소통이 가능한 ‘자유 게시판’ 등을 포함한 ‘피온광장’ 메뉴가 신설됐다.
또한 개인의 홈페이지 내 활동 내용에 따라 누적되는 ‘골 포인트’로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제도를 도입했고 개인화 페이지인 ‘선수 대기실’을 개설했다.
이 외에도 매주 단위로 게임 및 축구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는 ‘GM캐스트’를 발행하며 ‘Captain Park’이라는 별도 메뉴를 통해 게임 홍보모델인 박지성 선수의 다양한 자료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전용 페이지인 ‘피온라이프’를 오픈했으며 주기적으로 홈페이지 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골 포인트’ 및 기타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피파온라인3, 박지성 인터뷰 영상 공개2012.08.23
- 피파온라인3, 박지성 선수 광고모델 선정2012.08.23
- 피파온라인3 연내 출시…피파2 운명은?2012.08.23
- 넥슨, EA 피파온라인3 연내 국내 출시2012.08.23
피파3는 글로벌 히트작 EA 스포츠 피파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코리아 측은 “피파3의 티저 사이트가 새 단장을 했다”며 “게임 이용자간의 소통을 위한 게시판과 사이트 내 활동에 따라 제공하는 포인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