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더즈(RaiderZ)’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것은 ‘볼라스의 습격’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의 3단계 장비다. 볼라스 3단계 장비는 1단계, 2단계를 거쳐 제작할 수 있는 역대 최강의 무기 중 하나로, 불꽃, 냉기, 치유 등 다양한 마법 효과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 새로운 탑승장비인 ‘블랙 아로드’도 새롭게 추가된다. 말을 모티브로 제작된 블랙 아로드는 세련된 외형과 기존 탑승장비보다 빠른 이동 속도를 자랑한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G, '레이더즈' 친구 추천 이벤트2012.08.21
- 새 게임 '레이더즈', 신규 콘텐츠 공개2012.08.21
- 토종 MMORPG 레이더즈, 게임스컴 2012 출전2012.08.21
- 블소 상승세에 액션 게임 덩달아 ‘흐뭇’2012.08.21
이외에도 수영복 코스튬(외형 의상) 아이템이 추가되고 탑승 장비의 이동속도 향상, PC방 혜택 강화 등 다양한 효과가 수정된다. 핵심 콘텐츠인 PvP(Player vs Player)전장 ‘에다산’ 지역에 새로운 몬스터도 공개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측은 레이더즈에 최고의 위력을 자랑하는 볼라스 3단계 장비가 추가된다면서 새로운 탑승장비도 추가하고 이에 맞춰 PC방 혜택도 강화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