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더즈(RaiderZ)'의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음 달 추가 예정인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은 최고 레벨 콘텐츠인 드래곤 종족의 에픽(보스)몬스터 볼라스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볼라스는 그 동안 공개된 적이 없는 최상급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보상으로 지급해 고레벨 이용자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현재 최고 레벨 이용자들에게 만족도가 가장 높은 인스턴스 던전(전장) '성파넬 수도원'의 제작 아이템이 추가되고 외형 변환(코스튬)아이템의 종류도 다양해 진다.
관련기사
- 토종 MMORPG 레이더즈, 게임스컴 2012 출전2012.07.27
- 블소 상승세에 액션 게임 덩달아 ‘흐뭇’2012.07.27
- 디아3-블소 이을 기대작 살펴보니...2012.07.27
- 한국형 ‘몬헌’, 레이더즈…순항 가능할까?2012.07.27
이와 함께 염색 시스템 관련 정보도 공개했다.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채집과 채광을 통해 획득한 재료로 염색약을 만들어 자신의 캐릭터 복장을 염색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는 다음 달 초 추가하는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면서 보스 몬스터와 제작 아이템, 염색 시스템 등을 새로 추가해 이용자의 기대에 부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