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는 오는 29일 한국방송회관(목동소재)에서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이라는 주제로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의 열린 특강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서경덕 교수는 올림픽 기간 중 런던 시내에 한국 홍보 안내서 1만부를 배포해 화제가 된 인물이다. 서 교수는 독도․동해지킴이, 한식 세계화 프로젝트, 한국 문화 및 역사관련 광고 기획 등 한국 문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서 교수의 특강에서는 지난 17년간 한국 홍보활동을 통해 겪은 경험담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라고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 측은 설명했다.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는 방송․게임․문화콘텐츠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오프라인 특강을 통해 학습자 및 회원들과 함께 호흡하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기사
- 한콘진-아틱스, 국내 콘텐츠기업에 2천억원 투자2012.08.20
- 한콘진, 스마트 콘텐츠 해외진출 사업 추진2012.08.20
- 한콘진, 게임포털 ‘게임앤게임’ 새단장2012.08.20
- 한국 온라인 게임, 러시아 수출길 열린다2012.08.20
한국콘텐츠진흥원 권윤 본부장은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지친 젊은이들에게 열정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특강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며 “창의인재들이 꿈을 향해 질주 할 수 있도록 돕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특강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http://edu.kocca.or.kr)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선착순 150명까지 모집하며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기념품도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