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IPS 모니터, 게임스컴 출품

일반입력 :2012/08/15 15:05

봉성창 기자

LG IPS 모니터가 유럽최대 게임 전시회에 모습을 드러낸다.

LG전자(대표 구본준)는 독일 쾰른 메세 전시관에서 열리는 ‘게임스컴(Gamescom) 2012’에 전용 부스를 마련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를 통해 LG IPS 모니터 70여대와 ▲시네마 3D 스마트 TV ▲시네마 3D 홈시어터 ▲옵티머스 3D 등 대표 3D 제품들도 대거 전시,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알린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LG IPS 모니터는 시야각이 넓고 색 표현이 정확해 어떤 자세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다. 또 이 모니터는 잔상이나 화면 끌림 현상이 적어 영상의 움직임이 많은 게임을 장시간 해도 눈이 편안하다.

특히 IPS7(IPS237L)시리즈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주변 기기와의 연결성도 탁월해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모니터다.

관련기사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트레일러 시네마(Trailer Cinema)’도 운영한다. 트레일러 시네마는 참여 업체들의 게임 타이틀을 일반 관람객들에게 소개하는 상영관으로 LG전자가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단독 후원했다.

LG전자 이정준 부사장(IT사업부문)은 “게임스컴 전시회를 통해 세계 게임 이용자와 관람객들에게 지속적인 게임 마케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LG IPS 모니터만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