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모바게, 대작 카드배틀 게임 국내 출시

일반입력 :2012/08/14 14:55    수정: 2012/08/14 14:55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다음-모바게를 통해 카드배틀게임 ‘바하무트 배틀 오프 레전드’ 사전 등록 페이지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의 형식을 토대로 하는 ‘바하무트-배틀 오브 레전드’는 다양한 카드를 수집하고 합성해 자신의 덱을 강화시키는 게임이다. 보스와의 배틀에서 승리하면 레어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레벨이 되면 카드 트레이딩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신만의 카드 컬렉션을 완성하면서 게임의 궁극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다른 이용자와 함께 일종의 길드인 기사단에 참여해 기사단 명예를 걸고 전투를 벌이는 재미도 특징이다.

이 게임은 현재 미국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17주 연속 1위를 기록중이며 전세계 50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했다.

관련기사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8일까지 웹페이지를 열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갤럭시S3와 넥서스7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 소셜모바일게임사업본부 김동현 본부장은 “바하무트-배틀 오브 레전드는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춰 대중적으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