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3D 애니메이션 예고편 공개

일반입력 :2012/08/10 14:30    수정: 2012/08/10 14:31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를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드래곤네스트: 라이즈 오브 더 블랙 드래곤’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 애니메이션은 샨다게임즈와 아이덴티티게임즈, 미립 영시문화전파 유한공사가 공동으로 제작하고 있는 극장용 애니메이션이며 총 3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드래곤네스트’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슈렉’의 시나리오 작가 테리 이즈미가 스토리를 맡았고, 지난해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서 ‘차오지차이’로 애니메이션 부분 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송위에펑’이 연출을 맡았다.

특히 그래미상과 월드 뮤직 어워드에서 최고 남자 가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R&B-힙합 가수, ‘에이콘’이 음악 작업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콘’은 ‘레이디가가’를 발굴한 프로듀서로도 유명하며, 최근 국내 걸그룹 ‘원더걸스’와 함께 ‘라이크 머니’를 작업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3부작 첫 번째 이야기가 될 ‘드래곤네스트: 라이즈 오브 더 블랙 드래곤’은 50년 전 과거를 배경으로 한다. 힘을 되찾은 블랙 드래곤이 다시 한 번 세상을 위험에 빠뜨리려고 하는 상황에서 인간과 엘프족이 힘을 합쳐 이를 무찌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전동해 아이덴티티게임즈 대표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대표작인 ‘드래곤네스트’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다는 사실에 매우 흥분된다”며 “’드래곤네스트’를 사랑하는 유저들뿐만 아니라 ‘드래곤네스트’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