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AOS게임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의 공식 티셔츠를 의류업체 드리프트아웃(DRIFTOUT)과 손을 잡고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이번 티셔츠는 'HON(혼)'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과 영웅의 원화를 살린 디자인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이 티셔츠는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며 게임대회의 공식 티셔츠로도 활용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앞서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HON(혼)'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티셔츠를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HON(혼)' 공식 티셔츠는 드리프트아웃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정우성이 디자인했다. 정우성은 드리프트아웃 티셔츠 공모전 수상을 계기로 다수의 티셔츠 공모전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실력 있는 디자이너다.
관련기사
- 여름 방학 게임 신작…행복한 이용자들?2012.08.06
- 기욤 패트리, 게임 'HON' 인터넷 중계 나선다2012.08.06
- AOS 1인자 노린 신·구작 노림수는?2012.08.06
- LOL Vs HON, 외산 게임 대격돌2012.08.06
엔트리브소프트 측은 의류업체 드리프트아웃과 손을 잡고 AOS HON의 공식 티셔츠를 제작하게 됐다면서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공식 티셔츠는 이벤트 경품과 게임대회 등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20일까지 HON(혼)의 모든 영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의 자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ON(혼)은 현존하는 AOS게임 중 가장 많은 영웅 수를 보유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다양한 영웅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