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신규 희귀 아이템 '불사조' 추가

일반입력 :2012/07/26 21:25    수정: 2012/07/26 21:26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스마트폰 게임 ‘타이니팜’의 두 번째 희귀 동물 캐릭터 ‘불사조(phoenix)’를 26일 공개했다.

불사조는 타이니팜 속 ‘전설의 동물’ 콜렉션 신규 캐릭터로 타이니팜 전체 이용자 1% 미만이 보유한 희귀 아이템 ‘페가수스’에 이어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캐릭터 불사조는 ‘불타는 알’을 부화시키면 일정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기존 귀여운 동물 캐릭터에서는 볼 수 없던 위엄을 과시하는 점이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관련기사

컴투스는 타이니팜에서 기본 제공하는 소셜 친구 ‘알프레도’ 농장을 방문해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를 수행하면 하루에 한번 ‘불타는 알’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상점에서 판매하는 ‘불타는 알’을 구입하거나 사냥꾼 시스템을 통해서도 이벤트 기간 내에 ‘불사조’를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타이니팜 이용자에게 다양한 동물 콜렉션을 모으는 재미를 지속적으로 선사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주력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희귀 동물캐릭터는 레벨에 상관없이 획득 할 수 있어 신규, 기존 유저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