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소울마스터’ 2차 홍보 영상을 차이나조이 기간 동안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소울마스터는 앞서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애박원창이 주최한 ‘제 2회 중국 게임 동영상 축제’에서 10대 게임으로 선정돼 주목을 받았다. 와이디온라인 자체 개발 조직인 그린 큐브 스튜디오는 중국 내 이용자 호응에 따라 추가 홍보 영상을 제작해 차이나조이에서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은 캐릭터의 각 직업별 특징과 대규모 PvE, PvP 모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유닛(소울)과 함께 강력한 액션을 펼치는 등 실제 전투 영상을 시연하며 소울마스터의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보여준다.
관련기사
- 중국 게임쇼 차이나조이2012, 문이 열리다2012.07.26
- 게임 소울마스터, 중국 10대 게임 동영상 선정2012.07.26
- 엔플루토 '소울마스터', 日서비스 계약 체결2012.07.26
- 토종 RTS '소울마스터', 북미 유럽에 이어 일본까지2012.07.26
소울마스터의 중국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광우화하’는 자금력과 마케팅 역량을 갖춘 글로벌 퍼블리셔로, 올 하반기 내에 소울마스터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전 세계인의 게임 축제인 차이나조이에서 소울마스터의 플레이 영상은 물론 현장에서 유저가 직접 플레이할 수 있게 해, 소울마스터의 게임성을 가감없이 보여드릴 것“이라며 “중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빠른 시일내에 국내 유저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막바지 게임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