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및 웹게임 전문 개발사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개발 신작 웹게임 레전드오브히어로즈(Legend Of Heroes, 이하 LOH)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추가하고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인터세이브 측은 LOH의 공식 홈페이지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등 SNS를 연동시켜 게임 이용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공개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OH 메인 페이지에 연동된 SNS 로그인을 통해 2곳 이상에 LOH 관련 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글을 남긴 게임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LOH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인터세이브, LOH 2차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2.07.26
- 게임 성공 때문에 이렇게까지...2012.07.26
- 웹게임 스마트폰에 이식...뭘까?2012.07.26
- 웹게임 이제는 유무선 연동...정말?2012.07.26
최근 2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LOH는 PC외 스마트기기 버전을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발, 실시간 유무선 데이터 연동이 가능한 웹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음 달 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웹게임과 스마트기기의 장점은 편의성과 접근성이고 LOH는 스마트기기 버전의 기대감이 높아 SNS를 추진하게 됐다”며 “게임 이용자가 즐겁게 놀 수 있는 게임을 위해 노력하겠다. 다양한 의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