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앱팡 가입하면 맥북에어 선물”

일반입력 :2012/07/11 11:09    수정: 2012/07/11 11:12

정윤희 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다운로드 건당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채널 ‘앱팡(Appang)’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규가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T는 내달 5일까지 ‘앱팡’ 신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 맥북에어, 2등 캐논 디지털카메라, 3등 삼천리자전거 등 최신 IT, 레저 제품을 선물한다. 해당 기간 중 친구추천을 많이 한 회원에게도 매주 1등 오션월드 이용권, 2등 백화점 상품권, 3등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회 이상 친구 추천을 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스피커, 닥터드레 헤드폰,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을 받을 수 있다. KT는 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 200매도 신규 회원과 친구 추천을 많이 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앱팡’을 통해 유-무료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기본 적립금과 구매인원이 달성될 때 추가 적립금 등 총 100~2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앱이다. 각종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이통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고객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이메일, 문자메시지(SMS), 카카오톡 등으로 친구에게 공동구매 추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적립금으로는 유료 앱을 결제하거나 모바일상품권인 기프티쇼를 구매 가능하다.

방형빈 KT 전략앱개발담당 상무는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스마트폰 고객에게 리워드 서비스를 많이 알리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방학을 맞이한 중, 고, 대학생들의 즐거운 여름을 위해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