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족을 위한 새로운 모바일 액션 게임이 출시됐다. 시크릿킹덤모바일이 그 주인공이다.
글로벡스 스튜디오(Globex Studios)는 iOS 기반 모바일 게임 시크릿킹덤모바일(Secret Kingdom Mobile)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시크릿킹덤모바일은 지난해 중국에서 출시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시크릿킹덤 온라인(Secret Kingdom Online)을 모티브로 제작된 작품이다.
RPG 장르인 이 게임은 iOS 기기에 최적화됐으며 모든 연령층의 이용자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한 터치 방식의 인터페이스와 조작법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총 3가지의 맵에서 30번의 전투를 담은 이 게임은 아이템 상점을 통해 각종 마법 물약, 무기, 새로운 전투 기술을 구입하는 방식으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또 캐릭터의 치장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아이템 상점에서 특정 아이템을 구입해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이 게임은 아이폰(3GS혹은 이후 버전)과 아이패드(모든 버전) 전용으로 출시됐다. 무료로 서비스 중인 이 게임은 영어 및 간체중국어, 한국어 버전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 유명 온라인 게임, 모바일로 ‘풍덩’2012.07.10
- ‘자바 명인’ 이창신, 신생 모바일게임사 합류2012.07.10
- 엄지족 위한 심심풀이용 게임은?2012.07.10
- 한일 합작 소셜 FPS, 엄지족 사로잡나2012.07.10
회사 측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와 다양한 게임 맵 패키지, 새로운 전투 기술 등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캐리 치코 글로벡스스튜디오 사장은 “시크릿킹덤모바일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시장 진출을 알리는 신호탄”이라며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 특성에 맞는 캐쥬얼 한 아레나 형식의 게임진행, 기발한 캐릭터 등을 제공해 이용자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