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캣츠, 커스텀 강화한 신형 컨트롤러 선보여

일반입력 :2012/07/01 14:42    수정: 2012/07/01 14:45

김동현

매드캣츠(Mad Catz) 우리나라 공식 딜러인 에이스알파(대표 고명오)는 MLG Pro Circuit X박스360 게임 패드 제품을 국내에 정식 출시 한다고 최근 밝혔다.

MLG Pro Game Pad는 마이크로소프트 X박스360의 내부 부품들에 대한 라이선스와 전 세계 메이저 게임 대회인 MLG(Major League Gaming) 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X박스360 외 PC용으로도 쓸 수 있으며, 이용자가 편의에 맞춰 여러 부분을 고칠 수 있는 커스텀 기능으로 선행 출시된 북미와 유럽에서 호평 받았다.

특히 제품 전체의 컨트롤 부분을 모듈화해 이용자의 개성에 맞게 버튼이나 외관을 수정할 수 있다. 콘솔 주변기기로는 처음으로 무게 추를 도입해 70g까지 무게를 늘릴 수 있다.

관련기사

그 외에 선 꼬임이 없는 직물코드와 스크류 형태로 연결되는 Pro 케이블,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한 Pro 케이스를 제공한다.

에이스알파 관계자는 “MLG Pro Circuit X박스360 게임 패드는 획기적인 발상으로 태어난 고급제품으로 충실한 기본 기능과 안정된 성능으로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제품으로 고급 게임패드의 기준이 되어 사용자들을 만족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