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고정형 돔 카메라 P33 출시

일반입력 :2012/06/20 15:10

김희연 기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지사장 윤승제)는 우수한 화질 및 영상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고정형 돔 카메라 P33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고정형 돔 카메라는 라이트파인더 기술을 통해 극도로 어두운 상황에서도 컬러 영상을 제공할 수 있다. 라이트파인더는 엑시스가 자체 개발한 시스템 온 칩 및 광학 컴포넌츠, 이미지 프로세싱 분야에서의 노하우를 결합한 기술이다. 이는 초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제공할 수 있어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및 시장 세분화에 적합하다.

비용 효율성에 중점을 둔 실내용 카메라와 함께 P33 시리즈를 구성하는 실외용 제품 모두 통합 IR 조명, 오디오 및 I/O 포트, 파손 방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P33 시리즈에서 지원되는 광각모델은 원격 줌 및 픽셀 카운터 등 신속하고 간편한 설치기능을 갖추고 있다. 감시영역 및 픽셀 해상도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시야각을 보장한다.

내장된 원격 포커스 기능은 카메라에서 매뉴얼 포커싱 필요성을 없애준다. 비바람을 견뎌낼 뿐 아니라 극도 온도에서도 작동 가능하다. 환경 친화적인 표준 파워 오버 이더넷(PoE)를 통해 한 개 네트워크 케이블로 전력공급 및 데이터 전송할 수 있다.

관련기사

윤승제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엑시스가 가진 이미지 프로세싱 분야에서의 노하우 및 기술은 타 영상 감시 제품과 확실히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되고 있다”면서 “엑시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 및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고객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고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엑시스는 오는 7월 개최되는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에서 P33시리즈의 실제 제품을 공개하고 데모를 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