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선물 서비스 ‘기프티쇼’가 기업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고, 새로운 편의 기능을 선보인다.
KT엠하우스(대표 민태기)는 바코드형 모바일 선물 서비스 ‘기프티쇼’의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사진, 이미지 등을 바로 찍어 MMS를 편집할 수 있는 꾸미기 기능이 추가됐다. 또 ‘기프티쇼’를 수신한 고객이 받을 선물을 원하는 곳에서 배송 받을 수 있는 ‘배송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캐시충전을 통해 영업사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기프티쇼’를 자유롭게 발송 할 수 있으며 고객사가 직원들의 기프티쇼 사용내역 등을 통합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등 기업고객 편의기능도 강화했다.
관련기사
- KT엠하우스, 태블릿PC 광고 인기2012.06.12
- KT엠하우스 신임 대표에 민태기씨2012.06.12
- KT엠하우스, 기프티쇼 명절상품 배송서비스2012.06.12
- KT엠하우스, 태블릿PC 광고 판매 시작2012.06.12
KT엠하우스는 이벤트 경품이나 고객 사은품 등으로 기프티쇼를 애용하는 기업 고객에게는 MMS에 홍보이미지, 배너 이미지를 추가해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인기라고 설명했다.
보험회사 직원 남대길(가명, 39세)씨는 “기프티쇼로 명함을 대체할 수 있고 간단한 서비스 광고까지 할 수 있다”며 “손에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다양한 선물을 배송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