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신규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을 15일 발표했다.
CA테크놀로지스의 신규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고객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 제휴 파트너, 리셀러를 지원한다.
CA테크놀로지스의 기존 파트너들은 C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의 회원으로 통합되며 새롭게 단장한 ‘마이 CA 파트너 포털’에서 등록할 수 있다. 회원 등급 및 시장진출 전략에 따라 파트너들에게 최신 영업 툴, 교육 및 마케팅 지원 등 맞춤형 콘텐츠가 차등 제공된다.
관련기사
- CA-펜타시스템, 서비스어슈어런스 총판계약2012.05.15
- CA, 클라우드 지원 성능관리 솔루션 발표2012.05.15
- 한국CA, 콘텐츠 알아채는 계정관리 출시2012.05.15
- CA, 아크서브 MSP 2.0 라이선싱 프로그램 공개2012.05.15
프리미어(Premier) 및 어드밴스드(Advanced) 회원은 전담 영업지원, 역량강화, 고객 관리, 시장 및 비즈니스 개발 지원 자금 등의 자원을 이용할 수 있다. CA 테크놀로지스는 글로벌 서비스 센터(GSC)를 재정비해 마이CA 파트너 포털에서 라이브 채팅을 통해 모든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트너 회원들은 글로벌 서비스 센터를 통해 프로그램 질문에 대한 답을 얻고 모범사례를 공유할 수 있다.
마이클 최 한국CA테크놀로지스 사장은 “CA 파트너들은 단순히 IT시스템을 관리하고 유지 보수하는 것에서 벗어나 새롭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라며 “CA의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아이디어 생성ㆍ모델링ㆍ서비스 보장ㆍ보안 등 비즈니스 서비스 사이클 영역에서 IT를 가속화하고 보호하도록 돕는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