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소규모 환경도 WAN 최적화

일반입력 :2012/05/15 10:37

리버베드테크놀로지는 소규모 환경을 위한 WAN 최적화 신제품 ‘스틸헤드 150 어플라이언스’와 ‘버추얼스틸헤드 150’등 새로운 스틸헤드 모델을 15일 발표했다.

신규 모델은 최소한의 대역폭을 필요로 하거나 사용자가 적은 신흥 시장, 소매 유통사,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소수 인력으로 구성된 사무소 등을 위해 개발됐다.

리버베드 스틸헤드 WAN 최적화 솔루션은 전세계 규모 사업을 펼치는 분산 구조의 기업들이 WAN 구간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개선 및 가속화하고 네트워크 상의 트래픽을 대폭 줄이기 위해 활용되고 있다.

WAN 최적화를 통해 기업 전체에 걸쳐 LAN환경과 같은 성능으로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어 이동 근무자, 지점 사무소,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등 분산환경의 직원들 간에 실시간 협업이 가능하다.

이 조직들은 일상적인 IT 운영에 필요한 대역폭 비용을 줄이고, 협업과 애플리케이션 반응 속도를 개선할 필요를 느끼고 있다. 신규 모델의 출시로 이 조직들은 자사 위치와 필요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스틸헤드 어플라이언스를 구현할 수 있다..

관련기사

스틸헤드어플라이언스를 데이터센터와 규모가 큰 원격지에 이미 구축한 조직에서 스틸헤드 150을 도입할 경우 빠른 속도와 WAN 최적화 혜택을 가장 작은 사무소 수준까지 확장제공할 수 있다.

존 마틴 리버베드 제품관리 담당 수석 부사장은 “어플라이언스와 가상화 형태로 출시된 스틸헤드어플라이언스 신규 모델은 소매 유통, 보건 및 중소기업 등 다양한 시장에 비용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원격지의 대역폭 사용을 줄여 준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