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는 2012시스코 파트너 서밋에서 아시아태평양, 일본, 중국(APJC)과 유럽, 중동, 아프리카와 러시아(EMEAR) 지역의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 2개의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시스코는 지난 17일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한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수상자를 발표했다.
시스코 파트너 서밋 글로벌 어워드는 각 산업 중 업계 비즈니스 프렉티스의 모범 모델로 인정되는 채널 파트너들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혁신적 실행력, 성공적 애플리케이션, 독자적 프로그램, 문제 해결 능력 및 판매 접근법 등을 고려해 시스코 월드 와이드 채널 및 지역별 현장 경영진들에 의해 수상자가 선발된다.
관련기사
- 시스코 SDN 투자…“오픈플로는 아니다”2012.04.26
- 시스코 '기술 기부', 청소년 노벨상 지원2012.04.26
- 다이멘션데이타, '화상회의' 매니지드서비스2012.04.26
- 다이멘션데이타, 美 클라우드업체 ‘옵소스’ 인수2012.04.26
에디슨 페레스 시스코 월드와이드 채널 담당 부사장은 “전세계 최고 채널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올해의 APJC 파트너 및 EMEAR 파트너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한 다이멘션데이타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라고 밝혔다.
브렛도슨 다이멘션데이타 CEO는 “수상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올해는 파트너십 체결 21년째다”라며 “올해의 시스코 어워드는 전세계 시스코 시어터에서 51개국에 걸친 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커버리지, 기술적 전문지식 및 실행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해 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