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플레이북, ‘무각유전자’ 독점 서비스

일반입력 :2012/04/24 17:56

정현정 기자

KTH(대표 서정수)는 만화 콘텐츠 유통 플랫폼 ‘플레이북(Playy BOOK)’에서 김성모 작가의 인기만화 ‘무각유전자’를 독점 서비스한다고 24일 밝혔다. 무각유전자는 플레이북 웹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무각유전자’는 범죄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난 주인공이 살인에 무감각한 연쇄 살인범 및 지능적 범죄자들과 대결을 벌이며 선과 악을 초월한 프로파일러로 거듭나는 범죄수사물이다.

플레이북에서는 무각유전자 외에도 김성모 작가의 86개의 주요 작품을 비롯해 ‘대물’, ‘쩐의 전쟁’의 작가 박인권, ‘도시정벌’의 작가 신형빈 등 유명작가의 작품 500편 이상을 정액제로 제공한다. 또 ‘십악십계’, ‘수라혼’, ‘용쟁강호’의 작가 황성, ‘골통’ 시리즈로 유명한 하승남 등의 유명작가들의 작품도 월, 수, 금 연재 형식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김승아 KTH 플레이 PM은 “무각유전자 독점 서비스 제공을 통해 신문에서만 볼 수 있는 인기 연재 작품을 매일매일 모바일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희소성 있는 콘텐츠 제공 확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플레이북만의 특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TH 플레이(PLAYY)는 만화, 소설 등의 북 콘텐츠 뿐만 아니라 영화, 방송, 애니, 뮤직 등의 영상 콘텐츠를 서비스 하는 플레이TV(Playy TV), 키즈용 인기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레이키즈(Playy KIDS)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제공하는 콘텐츠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