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9천900원에 인기영화 500편을

KTH ‘Playy TV’, 신규 월정액 상품 출시

일반입력 :2012/03/26 10:27

정현정 기자

월 9천900원에 국내외 인기영화 500여편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KTH(대표 서정수)는 영상 콘텐츠 유통 플랫폼 ‘플레이티비(Playy TV)’를 통해 영화 500여편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신규 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월정액 상품에 가입하면 '네버엔딩 스토리',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특수본', '50/50' 등 극장 종영 후 DVD 출시 전의 프리미엄 영화와 개봉 1년 이내의 최신 영화를 비롯해 총 500여편의 다양한 종류의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KTH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영화를 즐기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4천900원으로 프리미엄 영화 1편과 최신 및 일반 영화 3편 등 보고싶은 영화 4편을 선택해 이용 가능한 '영화 초이스' 정액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관련기사

김승아 KTH Playy TV PM은 “이번 월정액 상품 출시로 영화를 좋아하는 많은 이용자들이 가격 부담을 덜고 좀 더 자유롭게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월정액 상품을 계기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Playy TV를 알리고 본격적인 사용자 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PLAYY는 영화, 방송, 음악 등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레이티비를 비롯해 만화, 소설 등 e북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레이북(Playy BOOK), 어린이용 인기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레이키즈(Playy KIDS)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