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해 ‘아임인핫스팟’에서 야구장 근처 테마스팟을 공개하고 야구 마니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임인핫스팟은 300만명이 넘는 아임인 사용자들이 직접 올린 후기와 사진을 바탕으로 실시간 맛집 순위를 매기고 뜨는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이번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아임인핫스팟은 야구장 근처 테마스팟 메뉴를 통해 서울 잠실 및 목동구장, 인천문학구장, 부산사직구장 등 프로야구 경기가 진행되는 총 10개 경기장 근처의 맛집 리스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KTH는 오는 30일까지 아임인핫스팟을 이용하는 야구 마니아를 대상으로 프로야구 관람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IN핫스팟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접속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2012 프로야구 관람권 및 하트콘 음료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일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아임인핫스팟’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2012.04.17
- KTH, 맛집 앱 ‘아임인핫스팟’ 확 바꿨다2012.04.17
- 아임인핫스팟 “야구장 검색하면 아이패드2 쏜다”2012.04.17
- 내 주변 뜨는 음식점?…‘아임인핫스팟’ 출시2012.04.17
정낙정 KTH 아임IN핫스팟 PM은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면서 야구장 근처 맛집 정보를 찾는 야구마니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야구장 근처 테마스팟을 이용하면 야구 경기를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임인핫스팟은 나들이 철을 맞아 야구장 근처 핫스팟 외에도 봄나들이 테마스팟 메뉴를 통해 봄소풍을 위한 테이크아웃 샌드위치 맛집, 봄 산책하기 좋은 유명 까페거리 최고 맛집, 꽃구경하기 좋은 서울 시내 고궁근처 맛집 등을 서비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