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인핫스팟 “야구장 검색하면 아이패드2 쏜다”

일반입력 :2011/06/28 17:06

정윤희 기자

KTH(대표 서정수)는 ‘뜨는 음식점’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아임인핫스팟’에서 전국 야구장 근처의 맛집을 검색한 이용자에게 아이패드2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앱 내 ‘뜨는스팟’ 페이지에 접속해 ‘지역’ 버튼을 누르고 ‘테마지역’의 ‘야구시즌’에서 원하는 야구장을 터치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음식점을 선택하면 된다. KTH는 야구장 근처의 ‘뜨는 음식점’을 선택한 이용자 중 무작위로 당첨된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를 선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아이패드2와 태양열 충전 보조배터리 등 선물을 받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29일 발표된다.

관련기사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하루에 한 번 이상 ‘아임인핫스팟’에 접속한 후, 선택한 음식점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면 된다. 또 안드로이드마켓이나 티스토어에 앱 리뷰를 작성해도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KTH 정낙정 아임인핫스팟 PM은 “아임인핫스팟은 전국 야구장 주변에서 사람들이 실제로 많이 방문한 음식점들을 인기순 또는 메뉴별로 알려주기 때문에 야구장 뒤풀이 장소 선택 시 믿고 결정할 수 있다”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아임인핫스팟의 신뢰성 높은 정보를 접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