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미국 게임 개발사 S2게임즈가 개발한 AOS 장르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이하 혼)’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 테스트는 9천999명을 대상으로 한다. 최종 참가자는 10일 발표된다.
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지금껏 나온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100여명의 영웅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 21종류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단 점을 내세우고 있다.
이 게임은 현재 미국 외에도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서도 입소문만으로 수만 명의 팬을 확보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회사측은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 한 영웅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웅을 고른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게임 ‘LOL’ 넘사벽…AOS 2위 경쟁 예고2012.04.03
- 엔트리브 ‘파워레인저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개시2012.04.03
- 신작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테스트 일정 공개2012.04.03
- 국내 게임업계, 이색 마케팅으로 활로 모색2012.04.03
또한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완료한 매치메이킹 플레이 횟수에 따라 트리캐쉬를 지급한다. 리전 진영 영웅 ‘제라지아’와 헬본 진영 영웅 ‘말리켄’을 추후 공개서비스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테스터 전용 심볼 및 아이콘도 선물한다.
엔트리브소프트 김동석 팀장은 “첫 테스트에 많은 이벤트와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국내 AOS 시장을 강타할 혼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