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보급형 스팀다리미 '퀸' 출시

일반입력 :2012/03/29 10:23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봄철 스팀다리미 성수기를 맞이해 2012년형 보급형 제품 ‘퀸(Queen)’을 오는 30일 CJ오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온 스팀기능을 강화해 40초만에 스팀을 분사할 수 있다. 또 2천ml 대용량 물통을 내장했다.

이 회사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원하는 기능과 안정적인 디자인에 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몸체와 다리미 헤드를 연결하는 고무호스가 추운 공간에서 딱딱하게 굳어지는 고무질감을 직물소재의 편조호수로 바꿔 질감과 누수안정성을 개선했다.

아울러 본체 중심에 지지대가 위치한 구조로 설계해 사용자가 안정적으로 다림질을 할 수 있다. 이밖에 스팀분사 헤드 무게를 기존보다 가볍게 만들어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었다.

한경희스팀다리미 ‘퀸’은 오는 30일 CJ오쇼핑을 통해 출시되며 특별 보상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CJ오쇼핑에서만 200만대를 판매한 것을 기념해 13만9천원의 신제품을 주문할 때 4만원을 선보상 판매하는 방식으로 9만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영환 한경희생활과학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한경희 스팀다리미 퀸은 기존 기능을 개선해 소비자가 좀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