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업체 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는 IT 인프라 구축 컨설팅 서비스 기업인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를 새로운 리셀러로 영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코닉글로리는 지난 1996년 설립 이후, 기업의 IT 인프라 구축을 비롯하여 네트워크 통합 및 구축 서비스, 트래픽 부하 분산 및 관리 솔루션, 네트워크 가속 및 보안 솔루션, 모바일 및 영상 회의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두 회사는 제휴를 통해 폴리콤의 리얼프레즌스 영상 및 음성 솔루션과 코닉글로리의 IT 네트워크 인프라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시스템 확충 및 신규 고객 수요 발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 폴리콤코리아, 카티정보와 리셀러 계약2012.03.26
- 폴리콤, 스마트폰 화상회의 솔루션 출시2012.03.26
- 폴리콤, MS링크 최적화 화상회의 솔루션 출시2012.03.26
- 폴리콤코리아, UC 대중화 선언…"써보세요"2012.03.26
조명제 코닉글로리 대표는 “각 산업별로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폴리콤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며 “회의실용 텔레프레즌스 솔루션뿐 아니라,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 영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신대준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안정적인 IT 인프라 구축에 많은 노하우를 보유한 코닉글로리를 새로운 리셀러로 영입함으로써, 국내 UC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보다 공격적인 시장 공략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각 산업에 특화된 파트너들을 꾸준히 발굴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