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MS링크 최적화 화상회의 솔루션 출시

일반입력 :2012/01/04 14:27

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통합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인 ‘링크(Lync)’ 전용 회의실 텔레프레즌스 솔루션 ‘폴리콤 CX7000 통합 협업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CX7000은 MS 링크 전용으로 설계된 고화질 HD급 회의실 텔레프레즌스 솔루션이다. 링크 사용 환경에서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텔레프레즌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설치 없이 프레즌스, IM, 온라인 미팅, 콘텐트 협업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두 회사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몰입형 시스템과 링크의 상호운용성을 테스트 중이다. CX7000를 포함한 폴리콤의 제품들은 링크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MS 오피스 365’와 호환된다.

CX7000은 MS 익스체인지 캘린더 기능과 통합돼 사용자가 ‘링크 온라인 미팅’에 신속히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는 링크 컨퍼런스 리더 컨트롤을 이용해 참석자를 쉽게 추가, 제거 및 관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앤드류 밀러 폴리콤 CEO는 “UC의 진정한 가치는 팀워크의 한계를 넘어 개인이 서로 대면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라며 “폴리콤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간편한 UC 솔루션을 통해 최상의 협업이 가능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는데 그 뜻을 함께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지속적으로 MS와 파트너십을 강화해 UC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