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네이트 판에 특별 코너 ‘판타스틱 1’을 마련하고 빅뱅의 신곡 ‘판타스틱 베이비’를 할용한 커버 서바이벌 경연대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 안무를 그대로 재현하는 커버댄스를 비롯해 노래, 연주, 코스프레 등 자유롭게 주제를 정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경연대회는 내달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네티즌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작인 ‘판타스틱 10’이 가려진다. 최종 우승자인 ‘판타스틱 1’은 빅뱅과 안무팀의 최종심사로 가려진다.
19일 발표되는 우승자에게는 빅뱅의 일본 투어(ALIVE TOUR 2012 JAPAN) 초대티켓과 왕복항공권, 숙박권이 제공되며 판타스틱 10에 오른 팀 모두에게 휴대폰 케이스,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빅뱅 굿즈’가 수여된다. 특히 판타스틱 10에게는 YG 1차 오디션 없이 곧바로 2차 오디션을 볼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댓글 등을 통해 참가자를 응원하는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빅뱅 굿즈 패키지와 빅뱅의 친필 사인 앨범을 증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네이트, 인기 스마트폰 앱 정보 ‘한번에’2012.03.22
- 싸이월드, 청소년 응원송 만든다2012.03.22
- 소셜게임 ‘마법의 성’ 국내 서비스 확정2012.03.22
- "새해 운세, 적중률 따라 결제"…네이트 '이벤트'2012.03.22
김길남 SK컴즈 미디어기획팀장은 “서바이벌 오디션은 국내에서도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빅뱅 커버 서바이벌 경연대회를 통해 그 동안 끼를 숨기고 있던 네티즌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SK컴즈는 네이트 판 특별코너에서 참가자 응모작 외에도 빅뱅의 응원영상, 뮤직비디오 및 스페셜 영상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